출향(영남권) 영덕 사람들

이덕록 (주)서보 D&C 회장 웰빙스포츠센타 "휘트니스타" 개관 준공식

jinak 2008. 11. 1. 00:04

이덕록 (주)서보 D&C 회장

웰빙스포츠센터 "센트로벨리 휘트니스타" 개관 준공식 가져

 

 

 

 

 

29일 오전 달서구 월성동에서 준공식을 가진 (주)서보 D&C의 근린복합 웰빙스포츠센터인 "센트로벨리 휘트니스타"

 

이날 행사에는 이덕록 (주)서보 회장을 비롯 주호영 국회의원(한나라당), 남효채 전 경북도 행정부지사, 조두원 대구지방청 정보과장,

신재천 한국영화인협회 대구시지부장, 이광호 생체협 북구지회장 등 많은 이들이 참석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.

 

이덕록 회장은 인사에서 "휘트니스타가 앞으로 지역민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게끔 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"며 "항상 지역민들의 더 나은 생활과 건강을 지키는 사랑방 구실을 해가는데 부족함이 없도록 하겠다" 고 했다.

주호영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"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(주)서보의 이덕록 회장과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"며 "기업의 이윤을 항상 사회에 환원한다는 마음으로 정직한 기업인상을 위해 늘 아낌없는 노력"을 당부했다.

 

참석 인사들의 축하 테이프 컷팅과 기념 촬영이 있은 후 전관투어가 있었다.

 

 

 모든 공식적인  일정이 끝난 후 지하에 마련된 다과회장에서 자축하며 간단한 뒷풀이가 있었다.

이날 행사당에서 처음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눈 신재천(청송 진보) 한국영화인협회 대구시지부장(좌)과 신현국(영덕 병곡) 달서구 주민자치위원(우)=두 사람은 집안이면서도 서로가 만나지 못했다며 앞으로 자주 만날 것을 약속하기도. 

 

이날 개관식 행사에 축하차 자리를 같이한 대구에 살고 있는 영덕사람들. 

 

 

이날 개관식을 가진 "휘트니스타"는 대지면적 2,906㎡(880평), 건축면적 1,714㎡(520평), 연면적 13,992㎡(4,232평)으로 지상4층, 지하3층 규모로 지난 해 10월 착공 올해 9월 완공했었다.

지상1층은 근린상가, 2층은 체육시설 및 근린상가, 3층은 사우나, 4층 헬스, 에어로빅시설이 들어서며,  지하1층은 체육시설, 2층 수영장과 주차장, 3층은 주차장으로 꾸며져 있다.